강진군, 디지털 창업 교육 참여자 모집
강진군, 디지털 창업 교육 참여자 모집
  • 강진신문
  • 승인 2024.02.12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은 오는 14일까지 디지털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창업 교육부터 마케팅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e커머스 키움 패키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요 교육과정은 스마트스토어 개설, 온라인 CS, 라이브커머스와 브랜드·마케팅까지 디지털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교육한다. 온라인 창업에 전문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교육을 통해 창업할 수 있는 과정이다.

더욱이 우수 교육생으로 선정되면 강진군 온라인 쇼핑몰인 초록믿음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택비비, 패키지 등 마케팅까지 지원된다. 대상은 디지털 창업희망자 및 7년 미만의 기창업자가 해당되며 강진군민이 아니더라도 교육기간 중 강진군으로 주소이전 조건하에 참여할 수 있다.

강진군은 이번 디지털 창업 교육을 통해 귀농귀촌 원스톱서비스와 연계하여 인구 증가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6개월간 총24회 이루어지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신청은 이메일gbyjm2848 @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진군 4차산업혁명활용추진단 플랫폼육성팀 전화 061-430-5952번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강진군은 귀농귀촌인에게 푸소체험 운영자 및 묵은지 사업자 지원과 비닐하우스 임대 등을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빈집을 리모델링해서 주거지원 해주는 귀농귀촌 원스톱서비스를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