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장학금 기탁 새해에도 이어져
훈훈한 장학금 기탁 새해에도 이어져
  • 김철 기자
  • 승인 2024.01.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 LC마트·남도탕·LC스크린골프장 황승용·박봉진 대표가 500만원, LG전자 베스트샵 정종훈 대표가 300만원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지난 11일 각각 기탁했다.

LC마트·남도탕의 황승용 대표는 작년에도 추석을 맞아 화장지 및 음료수 등 생필품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했으며, 2009년부터 마트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도 동참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계속해 왔다.

MS식자재마트 2층에 있는 LC스크린골프장 박봉진 대표는 최신식 실내 골프연습장을 오픈, 골프 연습을 위해 장흥이나 해남 등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했던 강진군민들의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데 큰 역할을 했다.

강진 LG전자 베스트샵 정종훈 대표는 지난 2021년 강진사랑상품권과 전기매트 등 생필품 기탁을 시작으로, 최근 220인의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강진군 나눔리더 10호가 됐다. 이번에도 장학금 300만원을 흔쾌히 쾌척하는 등 강진군을 위한 선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정종훈 대표는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선행을 실천하고자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했다"며 "지역 기업으로서 솔선수범해 강진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올해 800만원의 장학금이 모금됐으며, 현재까지 176억원의 장학기금이 조성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