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량면지역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마량면지역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1.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삼균 회장 취임...살기 좋은 마량 만들기 앞장

 

마량면지역발전협의회가 지난 12일 마량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지역발전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지역발전협의회원, 사회기관단체, 이장단,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전임 주대열 회장과 신임 정삼균 회장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4년 동안 회장을 역임하며 마량면 발전에 힘쓰다 이임한 주대열 회장에게 공로패와 꽃다발을, 취임하는 정삼균 회장에게도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이임하는 주대열 회장은 "마량면 발전을 위해 지역 주민과 마량면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성과가 있었다"며 "이제는 지역발전협의회장직을 떠나지만 이후에도 항상 마량면 지역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해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임 정삼균 회장은 "항상 주민들의 입장에 서서 지역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대안을 제시하겠다"며 "새로운 임원진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봉사로 살기 좋은 마량면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량면 지역발전협의회는 마량면과 군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공유하고 정주 여건 개선 및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역의 봉사단체이다. 까막섬을 중심으로 한 마량항과 강진(신마)항 개발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