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새마을문고회, 한해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강진새마을문고회, 한해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1.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새마을문고회는 지난달 29일 한해동안 군민들을 위해 수고한 기관에 감사를 전했다.

이날 강진새마을문고회 이은수 회장과 읍면 남여회장들은 수제 유자청을 준비해 강진소방서를 방문했다. 이곳에서는 강진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화재, 재해와 재난에 대한 소화와 구난활동, 위험시설 예방 등 24시간 수고를 기울이는 강진소방서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방문에는 직원들의 한해 노고에 감사하면서 수제 유자청 40개와 컵라면 5박스를 전달했다.

이와함께 강진새마을문고회 이 회장과 읍면 남여회장들은 군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 및 공공의 안녕과 질서유지를 위해 수고하는 강진경찰서도 찾았다. 경찰서에서는 직원들의 노고로 군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며 감사했다. 이와함께 유자청 40개와 컵라면 5박스를 전했다.

이번 봉사를 위해 강진새마을문고회에서는 지역 농가에서 생산된 유자를 구입하여 읍면회원들과 정성들여 만들어 1kg들이 80개를 준비했다. 또한 추위를 달래도록 컵라면도 준비하였다.

한편 강진새마을문고회는 지난해에도 수제 유자청을 만들어 지역내 사회복지시설 장애인단체에 수고하는 직원과 봉사자들에 감사했다. 새마을문고회는 지역 축제장 및 여름 물놀이장 이동도서관 운영, 사회복지시설, 기관에 도서 신간 배포, 환경살리기 운동 등 봉사를 갖고 있다. 

이은수 회장은 "겨울에 고생하는데따뜻하게 차 한잔 드시라고 마련했으니 받아주시면 고맙겠다"며 "한해동안 군민을 위해 봉사, 안전, 생명을 지켜주심에 감사드리고자 작은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