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기운 받아 좋은 일 가득하세요"
"청룡의 기운 받아 좋은 일 가득하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4.01.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완도새마을금고 새해맞이 떡국떡 나눔 봉사

 

갑진년 새해를 맞아 MG강진완도새마을금고에서 군민들과 새해 건강과 번영을 기원하는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지난 1일 새해 첫날 MG강진완도새마을금고에서는 강진읍 우두봉에서 해맞이를 갖는 군민, 내방객들을 위해 충혼탑에서 사랑의 떡국 나눔 무료 봉사를 진행하였다. 봉사에는 새해 안녕을 기원하고 청룡의 해 갑진년을 힘차게 시작하고자 MG희망나눔봉사단과 MG강진완도새마을금고 임직원이 함께하였다.

봉사에는 보은산 중턱 충혼탑 아래에 자리를 마련하고 소고기와 굴을 넣어 800인분의 떡국을 끓여 해맞이객들과 덕담속에 나누었다. 

강진완도새마을금고에서는 매년 1월1일 신년 떡국나눔봉사를 떠오르는 신년해를 맞이하며 임직원과 MG희망나눔봉사단원들이 강진군민에게 해맞이 떡국을 보은산 중턱에서 제공해 오고 있다. 지난 12월초에도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하여 불우한 이웃에게 김치를 전하는 행사를 하였으며, 올해 1월까지 사랑의 좀도리쌀을 기부받아 2024년 2월 설 명절 전에 쌀나누기 행사도 예정하고 있어 군민들에게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강진완도새마을금고 김영록 이사장은 "새해에도 강진완도새마을금고 업무를 잘 수행해 성장 시켜 나가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