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온정 나눔' 동참합니다
'상생·온정 나눔' 동참합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4.01.0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1천만원 기탁

 

지난달 27일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대표 장보성)는 연말을 맞아 강진군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희망나눔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 김유림 총괄사장, 장보성 대표, 정필용 사장, 조승현 본부장과 강진원 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강진군 저소득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된다.

남해안 대표 골프장인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2018년 설립한 골프장으로 27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과 52객실의 리조트를 갖추고 있으며, 강진만을 바라보는 씨 사이드 14개 홀과 가우도와 출렁다리를 조망할 수 있는 골프 코스와 객실 등으로 인기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동안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 사업에 꾸준히 참여했으며 21년~22년 희망 나눔 지정 기탁으로 1천365만원 기부, 23년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해 지역체육회에 1천만원 기부, 2013년부터 현재까지 우남문화장학재단에 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오고 있다.

장보성 대표는 "고(故) 김호남 선대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나눔 등을 실천하고 있다"며 "경제가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 기업체가 지역사회와 함께 어려움을 극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진원 군수는 "세계적으로 경기침체에도 지역사회에 온정의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연말 지역 상생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은 어려운 시기에 든든한 버팀목이 돼 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