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읍 강진천에 강진 배드리 파크골프장 개장"
"강진읍 강진천에 강진 배드리 파크골프장 개장"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12.04 0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홀 규모, 동호인 건강과 휴식공간 위한 생활체육시설

 

지난 20일 강진읍 춘전교 입구 강진천 부지에서 강진파크골프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강진 배드리 파크골프장 개장식을 가졌다.

이날 개장식에는 강진원 군수, 김보미 군의회의장과 군의원, 이병돈 강진군체육회회장, 관내기관단체장, 강진군파크골프협의회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해 파크골프장의 개장을 축하했다.

개장식에는 최순철 강진군스포츠단장으로부터 경과보고가 있었다. 이번에 서성리 춘전교 입구 강진천 부지에 준공된 강진 배드리 파크골프장은 급속하게 늘어나고 있는 지역주민과 파크골프 동호인의 건강과 휴식의 공간을 위한 생활체육시설로 지난 2021년 체육진흥시설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조성이 진행됐다.

총사업비는 국·도비 6억원이 소요됐으며 연면적 8.250㎡에 총길이 500m, 파3 4홀, 파4 4홀, 파5 1홀로 건강을 가꾸고, 즐거움이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조성돼 개장하게 되었다. 행사에는 강진 배드리 파크골프장 개장을 기념하여 회원 파크골프대회가 열렸다. 대회에는 개인전 남자부, 여자부 파크골프경기가 진행돼 선수 120명이 출전하여 기량이 발휘되었다. 대회결과 남자부는 박 원씨가, 여자부는 이학숙씨가 각각 1등을 차지했다. 

파크골프는 공원과 골프가 합쳐진 현대 스포츠로 공원에서 하나의 목제 클럽만을 이용해 공을 쳐 잔디 위의 홀에 넣는 운동이다.

김근진 강진군파크골프협회장은 "파크골프는 저렴하게 3대가 함께할 수 있는 제1생활체육이다. 파크골프동호회 활성화에 회원이 하나되어 건강하고 행복한 강진군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