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자비원 어린이 생일 축하합니다
강진자비원 어린이 생일 축하합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8.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 케이크와 문화상품권 전달

 

(사)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회장 마삼섭)는 지난 1일 아동양육시설 강진자비원에서 8월에 생일을 맞은 8명의 아이들에게 생일 축하케익과 함께 1인당 3만원씩 문화상품권을 전달했다.

박정애 강진자비원 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더운 날씨와 지루한 일상생활 중에 모처럼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축하하는 멋진 자리를 마련해 준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에 감사드린다"며 사회에서 소외된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이에 마삼섭 회장은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에게 생일을 맞아 사회와 지역의 관심으로 축하를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아이들이 학업에 충실하고 인성이 바른 성인으로 잘 성장해주기를 바란다"며 "따뜻함을 전하는 활동에 함께 해주신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 회원들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는 지난 2022년 9월부터 강진자비원에서 매월 생일을 맞은 아이들에게 축하잔치와 후원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76명의 아이들에게 1인당 3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전달해 지역사회의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7일 (사)한국효도회 강진지역회(회장 마삼섭)는 강진읍 취약계층에 두유 50박스를 기탁했다. 효도회는 지난 2017년, '천사들의 나눔방'에 냉장고 3대를 기부하는 등 매년 두유와 연탄 나눔 봉사를 실천 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