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강진 사진으로 전국대회에 도전한다"
"아름다운 강진 사진으로 전국대회에 도전한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7.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사진회, 각종 대회 및 공모전 참여 수상

 

강진군사진회(회장 김광섭)가 올해 전라남도 미술대전 사진 분야 우수상 수상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사진대전에 입선하는 등 국내 대표 사진 공모전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대외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진군사진회는 올해 전라남도 미술대전 사진 분야에서 우수상 김점현, 특선 서수향 외 1명, 입선 김광섭 외 7명이 수상했다. 여기에 대한민국 사진대전 입선 백남태, 광양 동백 사진 촬영대회 금상과 순천 사진 공모전 은상 김광섭 등 다수의 사진전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006년 4월 27명의 회원으로 창립한 강진군사진회는 현재까지 각종 사진 촬영대회 및 공모전에 참여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꾸준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매년 회원전과 함께 개인전을 개최해 수상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강진군의 아름다운 경관을 비롯해 연간 출사의 결과물들을 강진군 아트홀, 다산박물관 등에서 전시하며 작품 세계를 군민들과 공유하고 있다.

강진군사진회는 회원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매주 1회 이상 강진 관광지 등은 물론, 별도의 사진 촬영단을 모집해 추자도, 인도네시아, 캐나다 등 국내외 출사를 갖고, 촬영작품을 각종 SNS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강진군사진회 김광섭 회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강진은 물론, 전 세계의 매력적인 풍경과 순간을 생생하게 카메라에 담아, 더 많은 분과 공유할 것"이라며 "사진에 관심 있는 분들은 언제든 강진군사진회에 가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 전화 010-8476-1237(김광섭 회장)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