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역 여행사 대표단 초청 팸투어 성료
광주지역 여행사 대표단 초청 팸투어 성료
  • 김철 기자
  • 승인 2023.07.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불금불파·보은산 수국길 등 신규 관광 자원 소개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강진원)은 지난 16일 광주지역 여행사 대표 30명을 초청해 '불금불파' 및 보은산 수국길 등 신규자원을 소개하는 팸투어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광주광역시 여행사 대표자들을 대상으로 강진의 신규 관광 자원을 소개하고, 관광상품 개발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강진의 신규 관광지인 보은산 수국길과 불금불파(불타는 금요일 불고기 파티) 행사장을 방문해 강진의 아름다운 수국길을 걷고 병영면의 대표 먹거리인 돼지숯불고기와 하멜맥주를 맛보며 다양한 EDM(Electronic Dance Music)공연을 관람했다.

팸투어에 참가한 광주광역시관광협회 선석현 협회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서 수국길축제 와 '불금불파' 와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됐다"며 "강진의 신규 관광자원을 활용한 상품개발로 강진의 500만 관광객 유치 목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석 대표이사는 "오늘 진행된 광주지역 여행사 대표단 팸투어는 각 여행사별 상품구성 유도로, 보다 직접적인 관광객 유치의 효과가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불금불파'와 같은 신규 관광자원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