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로 더불어 살아가는 강진 만들기에 최선"
"봉사로 더불어 살아가는 강진 만들기에 최선"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3.06.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탐진로타리클럽 제29대 정원장 회장

오는 19일 강진국민체육센터 제1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강진탐진로타리클럽 28·29대 회장단 이·취임식에 장원건축사사무소 정원장(59)대표가 회장으로 취임한다.

신임 이 회장은 "역대 회장님과 회원들이 쌓아 놓은 클럽의 명성과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고, 클럽 발전과 회원간 화합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강진탐진클럽의 운영가치인 친목과 참여 그리고 봉사를 통해 보람을 함께하고 미래 새로운 감동의 내일을 만들어 가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 회장은 "지난 2012년 입회해 활동하면서 홀로 사는 고령 남자어르신가정 청소에서 오랫동안 세탁하지 못하고 덥는 이불을 접하고 마음이 아팠던 봉사였다"며 "회원들이 매주 휴일을 반납하고 전문직업 재능기부로 봉사중인 365긴급출동봉사단을 통하여 어려움에 처한 이웃도 발굴하고, 전기 개·보수를 제공 생활의 불편을 덜어 나가려한다"고 말했다.

이어 "탐진클럽에서 지역 취약계층 삶의 질을 높이고자 역점사업으로 갖는 사랑의 집 짓기  제5호점을 회원들과 잘 이뤄내겠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리틀랙트 중앙초등학교, 인터랙트 전남생명고등학교 학생봉사자를 활성화해 봉사로 내고장을 가꿔가는 마음을 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부인 이수진(56)씨와의 사이에 3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