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소비 활성화 운동, 화훼농가를 응원합니다
꽃소비 활성화 운동, 화훼농가를 응원합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23.06.0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식도 진행

 

농협강진군지부(지부장 김덕삼)는 지난달 16일 강진, 장흥, 화순, 고흥, 나주지역의 11개 농축협이 동참하는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식'과 함께 화훼농가 응원에 나섰다.

이날 기부식은 올해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간 상생 발전을 위해 11개 농축협 조합장과 임직원 500여명이 뜻을 모아 성사되어 서로의 지역에 기부하고 전달식을 가졌다. 또 기부식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각종 자재비 상승,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의 꽃 소비 활성화 운동으로'수국'꽃을 선물하며 화훼농가를 응원했다.

이날 정남진장흥농협(조합장 강경일) 임직원은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 임직원과, 관산농협(조합장 오형주), 용산농협(조합장 박철환) 임직원은 강진남부농협(조합장 최길선) 임직원과 각각 상호기부해 강진군과 장흥군에 기탁했다. 또한 천운농협(조합장 김준호)은 도암농협(조합장 윤재선)과, 거금도농협(조합장 추부행)은 강진한들농협(조합장 조명언)과 그리고 나주축협(조합장 나상필)은 강진완도축협(조합장 김영래)과 서로 상생 협력과 발전을 응원하며 각각 강진군, 화순군, 고흥군, 나주시에 상호 기탁했다.

김덕삼 지부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가 확산되어 지역 상호간 발전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으며"전국 화훼주산지인 강진군 화훼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일손돕기와 꽃 선물하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