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강진군지부, 갈대축제장 시식회 및 할인판매
한우협회 강진군지부, 갈대축제장 시식회 및 할인판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11.07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전국한우협회 강진군지부(회장 김강민)가 제2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장에서 강진착한한우 소비촉진을 높이고자 홍보 및 할인판매·시식 행사를 실시했다.
 
한우협회강진군지부는 지난 27일부터 3일간 강진갈대축제를 찾은 전국관광객에 강진착한한의 우수성을 알리고 유통시장을 개척코자 준비했다. 행사에 한우협회강진지부 회원들은 축제장에 부스를 마련해 강진착한한우 브랜드 및 우수한 맛을 알리고자 시식회 및 셀프식당부스를 운영했다.

이곳에는 3일간 홍보 및 할인판매·시식회를 위해 자체비용과 한우자조금 1천만원을 들여 등심과 한우불고기를 준비했다. 하루 두 차례 한우불고기와 등심으로 시식회를 가진 한우협회 강진군지부는 즉석에서 준비한 한우를 구워 전국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해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강진착한한우의 우수성을 알렸다.
 
시식회에는 한우에 대한 퀴즈를 내어 맞춘 관광객에게 강진착한한우국거리세트 100개를 선물하고 홍보했다.
 
또한 한우협회강진군지부는 관광객들이 구입한 강진착한한우를 숯불에 구워 먹어 볼 수 있도록 부스도 운영했다. 이곳에는 회원들이 국내산혼합조사료와 직접 재배·생산한 조사료옥수수로 사양관리프로그램에 의해 전문화로 키운 암소한우 등심, 채끝살 등 다양한 부위가 준비됐고 시중보다 2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강진착한한우를 집중적으로 알렸다. 부스에는 강진착한한우로 만든 육개장, 불고기덮밥 음식도 준비해 판매하면서 소비촉진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