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향우회 청년회가 태어났다
재경 향우회 청년회가 태어났다
  • 윤기열 수도권기자
  • 승인 2017.05.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강진군향우회 청년회 발대식

재경 강진군향우회(회장 민병조) 산하단체인 청년회(회장 이천석)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풍납동에 위치한 '화로구이' 음식점에서 읍면 향우회 임원 및 청년회원과 초청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발대식을 가졌다

이대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재경 강진군향우회 민병조 회장, 박용수 명예회장, 하종면 읍 향우회장, 윤재동 대구면 향우회장, 박영권 병영면 향우회장과 이호경 재경 강진고 동문회장, 김미숙 성요셉여고 총동문회장, 군 향우회 차용수 사무총장 및 읍면 사무총장, 재경 광주전남향우회 청년회 신정중 회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천석 청년회장은 인사말에서 "청년회에서는 화합하는 청년회, 소통하는 청년회, 신명나는 청년회를 만들겠다. 또 강한 결속력으로 기성에게 자극을 주고 청년의 기상으로 내실을 다지며 낮은 자리에서의 기본을 지키고 우수인재를 발굴하여 등용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군 향우회 민병조 회장도 "진부한 청년이 되지 말고 기성과 같아서도 안된다. 도전과 개척정신, 과감한 결행력으로 기성에게 자극을 주는 역활을 해달라. 또 항상 고향을 사랑하는 청년회가 되기를 빌며 이천석 회장의 앞날에 영광이 있기를 축원한다" 고 격려사를 마쳤다

재경 강진군향우회는 그동안 청년회장 1인만 임명되어 있었으나 민병조 회장의 의지로 산하단체의 활성화 차원에서 청년회 단독 조직을 갖추고 새롭게 시작하는 행사로서 수석부회장과 사무국, 재무국, 홍보국, 경조국, 체육국, 나눔국, 감사 이렇게 1차적 조직을 갖추었다. 본 청년회는 강진출신 재경 향우로서 만30세 이상 55세 이하이면 누구나 청년회에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