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간 단합으로 하나돼 지역에 봉사하자"
"회원간 단합으로 하나돼 지역에 봉사하자"
  • 김철 기자
  • 승인 2015.08.31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청록회 한마음체육대회

지역사회개발 강진군 청록회(회장 김평극)는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해 회원들이 단합되는 시간을 마련했다.

지난 22일 중앙초등학교 체육관에서는 청록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록회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8월 월례회의 및 체육행사로 마련된 일정으로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함께 단합된 힘을 보여줬다.

체육행사는 발족구와 윷놀이 2가지로 진행됐다. 발족구는 부서별로 나눠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됐고 패자부활전을 통해 올라온 재무부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윷놀이도 토너먼트로 진행돼 섭외부가 우승했다. 회원 100%가 참석한 섭외부는 출석상까지 1위를 차지하면서 최종 종합우승으로 결정됐다.

체육행사와 함께 회원과 부녀회원들이 정성들여 준비한 음식을 통해 무더위를 보내는 한마음체육대회로 이어졌다. 특히 청록회를 나온 동우회 선배들이 행사장을 찾아 격려하면서 의미 깊은 행사로 마무리됐다.

김평극 회장은 "회원들이 준비한 음식을 먹으면서 서로 정을 나눌수 있었다"며 "회원들끼리 서로 단합된 모습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강진군청록회는 현재 7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매년 오지마을 한방의료봉사, 어려운 이웃 무료 집짓기봉사, 헌혈봉사,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