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일부 근거 없는 비방, 상업적인 글, 특정 개인을 모독하는 인신공격성, 명예 훼손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산 정 주영 선생님 동상 건립을.......
icon 국민연합
icon 2003-10-13 17:54:55  |  icon 조회: 3316
첨부파일 : -
아산 정 주영 선생님 동상 건립을.......


국민운동연합회 : 한국 통일 문화원에서 고 아산 정주영 현대 명예 회장님의 동상을 건립 하고자 하는 것(뜻)은 육영 아산 체육관의 건립보다도(는) 남북한 통일에 있어서 기여를 할 수 있는 조건(영향력)이 더 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답변 : 이메일 people3power1@nate.com ) 그 일환의 하나로 고 아산 정주영 현대 명예 회장님의 동상 건립을 추진하고 또한 통일의 기반(기초)을 닦는데 일익을 담당한 분으로 통일을 향한(위한) 그의 생애(일생)는 우리 국민들에게 통일에 대한 바램(희망)의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 시켯으며 실향민들에게 희망(의욕)과 용기를 불러 일으키고 국법을 준수하며 통일 운동을 전개하여 나가신 드높은 뜻(정신)을 기리고자 그의 동상 건립을 각 통일 단체와 연계하여 추진 합니다.

한 사람에 대한 동상을 건립 하고자 하는 동상의 비용은 비롯 한 단체나 무려 한 개인이 건립을 할 수 있는 금액으로 동상 건립에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동상 당사자의 행적(인격) - 후세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인격과 덕망을 갖춘 인물 - 이 우선(선행)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국민 여러분들의 진솔한 의견을 수렴하여 추진(건립) 합니다. 국민 여러분들의 진솔한 논의(찬, 반)가 보다 밝은 사회를 이룩 할 것이며 조국 통일을 조기에 이룩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단체에서 통일 기원 기념품을 제작하여 국민들에게 보급(발매)하여서 통일의 염원(힘)을 하나로 결집 하고 통일 장학금 재정(재원)마련과 고 아산 정주영 선생님의 동상 건립 기금을 조성 합니다.
국민여러분들의 많은 사랑(동참)을......

남북한의 평화통일은....?
햇볕 정책 ! 그 어떻한 일(정책)도 햇볕 정책을 능가 할 수 없으나 햇볕 정책의 실패는.....
정책의 실패, 전략의 실패 ? 북한의 특수성......
지식(지능)은 지혜를 앞서지를 못하며 지혜는 또한 정도(진실, 올바름)를 앞서지 못합니다.
햇볕 정책은 과연 실패한 것일까 ? 햇볕 정책 그 어떠한 정책(대안)도 이를 능가 할 수는 없는데..... 실패의 단어가 대두됨은..... 본 단체의 통일 운동은 햇볕 정책과 같은 누(전철)를 범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문화(체육)행사에 펼치고 있는 그들(북한)의 획일적인 모습(행동,표정)을 보아도 그들의 체제(사상)를 알 수 있는 것이요. 체육 행사를 그들(북한)의 선전 도구로만 이용하고 있는 현실(체제)을 이해는 하되 그 들의 체제를 수용을 하여서는 않될 것입니다. 우리는 통일 후에 일어날 경재, 문화적인 혼란과 국민적 이데올로기에 대비를 하여야 할 것입니다.

본 단체에서는 기념품에 통일의 여망을 담아(새겨)서 직접 제작하여 보급하고 있으며 통일 기원 기념 우표를 발행 하고자 통일 기원 기념 우표 도안(현재 12종류의 도안 확보)을 모집 - 2종, 5종, 10종, 20종 각 37도안과 자신의 모습 1종을 더하여 38종( 38종의 우표가 통용(남,북)될 수 있도록 하여 38선을 자유로이 넘나들 때 진정한 통일이 이룩 될 것입니다) - 합니다.
# 현재 주문형 우표(나만의 우표)를 우정국에서 발매 통용하고 있습니다.

본 단체에서는 오직 국민들의 올바른 통일관과 행복을 영위 할 수 있는 일(생활)에 대하여 연구 추진하고 있습니다. 남북 통일 이는 국가적인 차원에서 보다 신중희 접근을 하여야 할 것이며 국민들에게 정부(남,북)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어야 하고 통일(국민)을 향(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국가(정부)와 통일 단체의 노력과 남북한의 국민 서로 서로가 사랑하는 마음이 하나가 될 때 보다 빠른 통일이 이룩 될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들의 사랑(클릭)으로 평화(조국)통일을 이룩 합시다.
한 국 통 일 문 화 원 이메일 : people3power1@nate.com
국 민 운 동 연 합 회 0 2 - 7 9 2 - 5 4 9 1 H P : 0 1 6 - 3 8 4 - 2 1 3 0
2003-10-13 17:54:55
211.45.225.2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