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여론공간입니다. 일부 근거 없는 비방, 상업적인 글, 특정 개인을 모독하는 인신공격성, 명예 훼손성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클릭건수 제로에 도전한다...
icon 함께하는세상
icon 2003-09-02 14:14:12  |  icon 조회: 3290
첨부파일 : -
함께하는 세상…

당사는 이번에 새로이 개발된 미용전용 티슈인 클렌징 티슈를 공급하는 업체로 제품을 홍보하고자 합니다.

현재 온라인 상에서는 경매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사오니 제품의 자세한 설명과 효과를 검토하시어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경매사이트 제품 검색방법]
1. www.auction.co.kr (옥션)
검색창에서 판매자 아이디를 선택하신후 검색어 입력란에 “1004kidshop”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현재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2. www.esale.co.kr (이세일)
검색창에 물품명인 “클렌징티슈”를 입력하시면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오프라인 판매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딜러를 모집하고자 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모집대상
(1) 만20세 이상의 성인으로 화장품 시장개척에 자신 있으신분.
(2) 현재 화장품 전문점을 운영하시고 계신분.
(3) 현재 노점상을 운영하시거나 계획하시는 분들중 새로운 아이템추가나 아이템을 선정하시고자 하는분.
(4) 아르바이트 또는 새로운 부업 아이템을 찾고 계시는분.
2. 모집지역
인천, 경기 전지역
3. 초도 물품비용
(1) 최저 \35,000부터 초도 물품 공급가능.
(2) 홍보용 포스터 및 제품효능에 대한 상세 설명서 제공.
(3) 초도 물품 공급계약시 딜러가 직접 사용해 보실수 있는 샘플1개 제공.
(4) 초도 물품 공급 1개월 경과후 판매부진시에는 훼손이나 개봉이 없는 제품에 대하여 전액 초기 납품가로 전액 반품 가능.
4. 문의처
현재 저희 업무 진행상 이메일로(1004kidshop@korea.com)만 문의를 접수 처리하고 있사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다단계 업체가 아니며, 중간 공급단계인 대리점 체계를 형성하지 아니하고 저희 제품 딜러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보다 더 많은 수익이 여러분께 돌아갈 수 있도록 저희가 직접 제품을 공급하여 저희 제품 홍보 및 판매의 극대화를 도모하고자 하는 업체입니다.

저희 제품은 이제 막 시장에 알려지는 제품으로 초기 생산 후 샘플테스트를 하신 많은 여성분들께 좋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초기에 기회를 선점 도전하시어 여러분께 더 많은 기회와 더불어 저희와 함께 성장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희는 딜러 여러분과 함께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열심히 하시는 딜러님들에게 더 큰 보람을 드릴 것을 이 자리를 빌어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함께하는 세상 임직원 일동 배상
2003-09-02 14:14:12
211.222.54.1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