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하나로 뭉쳤다
우리 모두가 하나로 뭉쳤다
  • 강진신문
  • 승인 2019.04.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중 8기수 가족체육 한마음체육대회

강진중8기수 가족체육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13일 모교인 강진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강진중 32회 동창회(회장 윤영운)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동문 및 가족, 각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가했다.
 
매년 개최하는 강진중 8기수 가족 체육 한마음체육대회는 선·후배 간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나아가 모교의 번영을 기원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8기수에는 31회부터 38회 동창회원으로, 강진중31회(회장 최태석), 32회(회장 윤영운), 33회(회장 김현철), 34회(회장 오승훈), 35회(회장 김수철), 36회(회장 김제영), 37회(회장 손기식), 38회(회장 김정혁)로 이뤄졌다.
 
행사는 식순에 의거 개회선언 및 내빈소개와 각 기수 소개가 있었다.
 
또 지난 3년 전부터 총동문회장으로 동문 발전에 힘써 준 김병환 총동문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지난해 우승팀의 우승기 반환식과 동문간 화합과 우의를 도모하여 동문가족으로 거듭나겠다는 마성환 동문의 선수대표 선서 등으로 진행됐다.   
 
점심 식후에 동문들은 기수별로 배구, 단체줄넘기, 400m계주 등 다양한 체육경기와 노래자랑을 펼치며 화합과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각 기수 동창회를 비롯하여 동문에서 TV, 에어컨, 압력밥솥 등 푸짐한 경품을 후원해 행사에 참여한 동문들에게 고루 행운이 돌아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