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금융기관, '황금돼지 해'이벤트 풍성
관내 금융기관, '황금돼지 해'이벤트 풍성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9.02.1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송금·환전부터 대학납부 혜택까지 선보여

금융기관들의 새해맞이 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해외송금 관련 이벤트부터 대학납부까지 그 혜택도 풍성한데, 특히 황금돼지 해와 연계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우정사업본부는 오는 3월 말까지 '황금돼지해 Happy한 해외송금·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우체국에서 해외로 송금하거나 환전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 골드바(5명)와 5만원 상당의 우체국쇼핑 상품권(1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상대방 은행 계좌가 없어도 실시간 해외송금이 가능한 우체국 'MoneyGram 특급송금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수수료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편의점 1만원권 기프티콘 경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MoneyGram서비스를 모바일로 이용하면 송금국가에 상관없이 수수료를 송금액이 3천USD까지는 4.5USD, 8천USD까지는 7USD로 저렴하게 송금할 수 있다. 우체국 창구에서 필리핀으로 송금하는 고객은 8천USD까지 수수료 7USD로 송금할 수 있다.
 
타국에서 생활이 낯선 외국인 근로자 또는 다문화 가정 등 외국인 고객이 2회 이상 송금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관광상품권(2명)을 받을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2019년 새해에도 우체국은 전국 어디서나 국민과 가까운 곳에서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우체국이 국민들에게 착한 금융기관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예금 홈페이지(www.epostban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2019년 1학기 등록금 납부'와 '체크카드 경품'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2019년 1학기 등록금 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을 통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하고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2명에게 장학금과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 2등 1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행운상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크카드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에 광주은행 개인체크카드를 등록하고 합산 3만 원 이상 이용 시 총 1천명에게 GS편의점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4월중에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