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김철 기자
  • 승인 2019.01.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봉사활동 결산및 사업계획 보고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병환)가 지난 21일 강진군청 대회의실에서 회원,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정기총회 및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를 가졌다.

총회에 앞서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과 2018년 봉사활동 결산 및 2019년 사업계획 보고, 임원진 선임 순으로 진행됐다.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에서는 전남 80호이자 강진군 4호인 강진군의회 위성식 의장이 명예로운 새 회원으로 가입했다.

총회에서는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황정숙 부회장의 이임에 따른 공로패 잔달도 있었는데 황부회장은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 서 왔다.

자원봉사단체협의회 김병환 회장은 "기해년에도 변함없이 지속적으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는데 자원봉사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앞장서자"며"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더 가까이 다가가 행복한 세상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승옥 군수도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봉사로 더불어 행복한 지역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64개 단체 2천20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군민행복 희망나눔사업 운영, 복지기동대 등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