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산림조합 강추위 녹이는 따뜻한 나눔 행사
강진군산림조합 강추위 녹이는 따뜻한 나눔 행사
  • 김철 기자
  • 승인 2019.01.04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탄 및 난방유 지원 사업

강진군산림조합(조합장 남윤택)은 연말연시를 맞아 강진군청 주민복지과의 협조를 받아 어렵고 소외된 가정을 찾아 연탄 및 난방유를 지원했다.
 
강진군산림조합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산림조합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관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과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에 연탄 1천장, 난방유 8드럼, 총 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10가정에 각각 전달했다.
 
강진군산림조합은 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산림조합,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협동조합으로 공감대를 형성해가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속적인 연탄 및 난방유 나눔활동을 개최했다.
 
남윤택 조합장은 "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산림조합,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협동조합으로 공감대를 형성해가며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며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나기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군산림조합은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나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과 산주와 임업인의 권익향상과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촉진하고 국민 경제의 균형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협동조합으로 우리 사회 곳곳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