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스, 전라남도 10대 고용우수기업에 선정
㈜네이처리스, 전라남도 10대 고용우수기업에 선정
  • 김철 기자
  • 승인 2019.01.04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회사법인 ㈜네이처리스(대표 김태중)가 '2018년 전라남도 10대 고용 우수기업'에 선정돼 지난달 27일 인증서를 받았다.
 
'고용 우수기업'은 도내 기업으로 2년 이상 정상 가동 중이면서 최근 1년간 일자리 증가율 5%이상인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라남도가 선정한다. 총14개 시군 23개 기업 중에서 10개 기업이 선정됐다.
 
㈜네이처리스는 1년간 정규직 75% 증가, 청년채용률 50%, 고용유지율 100%의 실적으로 평가에서 고득점을 얻었다. 또한 직원복리후생 및 근로기준법 준수 분야에서 추가 점수를 획득했다.
 
이승옥 군수는 네이처리스 직원들과 인증기관 현판식을 진행하면서 "강진군에서 처음으로 고용우수기업 인증에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일자리발굴을 위해 힘써달라"고 말했다.
 
고용우수기업 인증기간은 2년으로 고용환경개선자금 2천만원이 지원되고 시설자금 융자한도는 20억원까지 확대된다. 또한 3년간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및 청년근속장려금 우선지원 등 각종 사업 신청 시 우대 받는다.
 
김태중 네이처리스 대표는 "이번 고용우수기업 인증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함께해 준 직원들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군정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네이처리스는 농업회사법인으로 곡물도정, 농수산물 등을 가공하는 기업으로 주생산품목은 쌀이다. www.농부애밥상.com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