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동행, 실천하는 청록인"
"함께하는 동행, 실천하는 청록인"
  • 김철 기자
  • 승인 2018.12.3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청록회 제44대 김병수 회장 취임

지난 20일 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44대 신임 김병수 회장이 취임했다.
 
김 회장은 "2019년 슬로건은 함께하는 동행, 실천하는 청록인"이라며 "회원들은 청록회라는 한 울타리에서 지역과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고 이제는 한 마음으로 같은 생각으로 동행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 회장은 "실천합시다. 마음만 있으면 행할 수 있다. 함께하기에 실천할 수 있다. 지역민을 위해 우리 이웃을 위해 청록회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실천했으면 한다"며 "저를 포함한 모든 청록회원은 함께 동행하고 실천하겠다고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회원들에게 김 회장은 "2019년에는 회원간에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고 나 자신과 우리 스스로에게도 봉사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한다"며 "먼저 우리 스스로에게 봉사하게 되면 지역과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더 큰 기쁨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김 회장은 "청록회의 정신이 무엇이고 청록회의 역할이 무엇인지 다시 되새기는 우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역대회장님들께서 쌓아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강진군 청록회는 81명의 회원으로 사랑의 집짓기, 사랑의 연탄봉사, 장학금 전달 등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