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칠량동초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재경 칠량동초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윤기열 수도권기자
  • 승인 2018.12.2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칠량동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강윤성)는 지난 8일 서울 종로구 연지동 소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박진수 총무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수도권 거주 칠량동초등학교 출신 총동문과 재경 강진군향우회 민병조 회장, 허효자 여성회장과 김순심 총무, 재경 칠량면향우회 김서남 회장, 김옥자 여성회장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강윤성 총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2년동안 한마음 한뜻으로 도와주신 집행부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이제 새 살림을 맡을 13대가 출범한다 인격과 덕망을 두루 갖춘 박한옥 신임회장외 새 집행부에 성원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자"고 밝혔다.
 
또 이임하는 명미영 여성회장도 동문들께서도 변함없이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리면서 다가오는 새해에도 우리 자신은 물론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어 군향우회 민병조 회장, 김서남 칠량면 향우회장, 김국남 직전회장의 축사가 이어 졌으며 회장추인이 끝난 후 제13대 동문회장을 취임한 박한옥 신임회장의 취임사가 이어졌다.
 
박 신임회장은 "새로운 집행부와 함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