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청자촌 오토캠핑장 새해맞이 할인행사
강진청자촌 오토캠핑장 새해맞이 할인행사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12.2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 달간 '카라반 요금'40%할인… 주중 6만원에 가능

강진 대구면 청자촌에 자리한 '강진청자촌 오토캠핑장'이 오는 새해를 맞아 강진군민을 대상으로 1월 한 달 동안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행사는 강진군민에게 카라반 캠핑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강진군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요금은 1박2일 기준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이에 따라 주중(월~목)은 6만원, 주말과 휴일은 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인원은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
 
강진청자촌 오토캠핑장은 카라반 14대를 갖추고 있으며 감성 가득한 스타일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부를 편백나무로 채워 '오감 만족'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화장실뿐 아니라 널찍한 샤워부스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한 캠핑여행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더블침대 1개와 싱글 2층 침대를 설치해 4인~6인 가족이 머물기에 좋다. 
 
기존 카라반과 같이 모든 주방집기와 전기 인덕션 및 밥솥 등 장비를 완벽히 갖추고 있으며 캠핑의 백미인 바비큐 시설은 카라반에 바로 옆에 천막형태의 개별공간으로 조성돼 있어 가족 또는 연인들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문시정 관리소장은 "청자촌캠핑장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강진의 우수한 문화관광자원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청자촌 캠핑장에서 색다른 추억과 희망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용 및 예약문의는 010-2756-0082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