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따뜻한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 김철 기자
  • 승인 2018.12.15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전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 김장 담그기 행사

지난 7일 신전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용득, 오옥초) 회원 20여명은 오옥초 신전면 여자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자택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신전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해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이웃돕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배추절임부터 양념준비에 이르는 이번 김치 담그기는 새마을 부녀회에서 직접 준비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들이 면내 마을경로당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직접 방문하여 김장김치 300포기를 손수 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했다.

오옥초 새마을부녀자협의회장은 "특히 이번 겨울 날씨가 추워지면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늘어가고 있는 시점에 김장김치를 통해서 조금이나마 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 이날 행사에는 이승옥 군수의 부인인 김운옥 여사가 참석하여 봉사활동에 같이 참여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회원들을 격려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병석 신전면장은 "사랑으로 버무린 김장김치의 온기가 동장군의 마음까지 녹일 정도로 따뜻했다. 앞으로도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통해 신전면이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