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론직필의 기치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길"
"정론직필의 기치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길"
  • 강진신문
  • 승인 2018.11.1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20주년 축사] 이승옥 군수

IMF의 어려운 시기에 창간해 지역민에게 큰 위안을 전해주던 강진신문이 어느덧 창간 20주년을 맞았습니다. 
 
지난 20년간, 지역 대표 정론지로 강진 역사의 매 순간을 성실하게 기록하며 발전하는 강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마삼섭 대표이사님과 강진신문 임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강진신문은 그간'모든 힘은 군민으로부터 나온다'는 신념으로 지역의 바른 미래를 선도하며 진실을 알리는 언론의 사명에 충실해왔습니다.
 
또한 강진 군민과 향우들 모두를 애정으로 아우르며 건전한 여론 형성에 앞장서 고향 발전과 군민화합을 이끄는 소통과 화합의 공간으로서 큰 역할을 해 주었습니다.
 
올해 강진군은 민선7기 시작과 함께 도약의 전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제1공약으로 내세웠던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 목표는 현재 순항중입니다. 수도권 기업들의 분양 계약이 줄을 이으며 10%대에 머무르던 강진산단 분양률이 현재 63%로 치솟았습니다. 강진산단 100% 분양완료를 통해 지역민이 살아나고 경제가 활성화 되는 강진의 모습은 먼 미래의 꿈이 아닌 곧 도래할 현실이 될 것입니다.
 
희망의 청사진을 그리는 강진 건설에 있어 강진신문 또한 정론직필의 기치로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지방자치의 시대, 건전한 지방 발전을 위한 대안을 함께 모색하며 더불어 행복한 강진의 실현을 이끄는 지역 언론의 모범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더욱 성장해 나갈 강진신문의 희망적 미래를 기원하며 애독자로서 변함없는 신뢰와 지지로 강진신문의 발전에 기여해 주신 군민 및 향우 여러분의 가정에도 늘 행복과 평안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