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를"
"강진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를"
  • 강진신문
  • 승인 2018.11.1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20주년 축사] 위성식 군의장

여러분! 반갑습니다. 지역의 정론지로서 생생한 지역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강진신문의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 확대에 따라 지역사회를 이끄는 시민의식의 성숙함과 견제와 감시를 통한 바른 목소리를 내는 언론의 역할도 커져가고 있습니다.
 
강진신문은 지역민의 여론을 전달하는 창구이자, 강진군의 문제를 직시하고 참된 목소리를 내는 언론으로 정론지의 역할을 묵묵히 해내고 있습니다.
 
지역의 꼭 필요한 정보가 오가는 사랑방이자 강진발전과 성장,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는 광장으로 지역민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고 있는 군민의 대표적인 신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강진신문의 20년 길이 있었기에 지역의 어려운 난제들도 풀 수 있었고 강진의 가장 큰 현안문제와 해결책을 열린 목소리로 청취할 수 있었고 누구나 목소리를 낼 수 있었습니다.
 
지역의 참 언론이자 강진군민의 벗으로 함께 걸어온 마삼섭 대표님과 김철 편집국장님 그리고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하여 감사와 위로의 뜻을 전합니다.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하신 교육발전협의회 주길성 회장님과 한성유엘산업㈜ 이경수 대표님, 정석패를 받으신 문화예술과 임성수 축제팀장과 농업기술센터 최영준 팀장님께 축하를 드립니다.
 
얼마남지 않은 올 한해 따뜻하고 훈훈한 이웃 소식으로 지역의 온기를 전달해 주시고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언론 본연의 역할로 강진군의 건강하게 만들어 주길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