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서비스·우체국쇼핑, 최대 10%할인 받는다
우편서비스·우체국쇼핑, 최대 10%할인 받는다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10.1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편서비스와 우체국쇼핑을 이용할 때 할인받거나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가 나온다.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는 우리카드(대표이사 정원재)와 지난 1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신용카드 제휴서비스 제공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공동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우리카드의 대표상품인 '카드의 정석'에 우편서비스와 우체국쇼핑 할인 혜택을 주는 '우체국-카드의 정석'제휴 신용카드가 오는 29일 공식 출시된다. 청구할인방식인 'Shopping'형과 포인트 적립방식인 'Point'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은 1만2천원이다.
 
'카드의 정석'상품이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우편서비스 및 우체국쇼핑몰 이용시 'Shopping'형의 경우 10%(월 최대 4만원) 청구할인, 'Point'형의 경우 5%(월 최대 5만원)의 Point가 추가 적립된다.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용실적 15만원 이상이면 1년 만기 휴일재해보장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신규발급 고객은 주유소, 편의점, 대형마트,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한 2만5천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카드 출시 후 3개월 간 우체국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최대 2만 원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발급은 가까운 우체국 또는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epostbank.go.kr)등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