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스마켓 경품대잔치... 행운의 주인공은?
파머스마켓 경품대잔치... 행운의 주인공은?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08.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7일까지 응모권 지급 및 할인행사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은 개장 15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8월 27일까지 고객감사 할인행사 및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제철 과일과 채소 등 농산물은 물론 가공식품과 각종 생필품까지 100여점 넘는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수박과 포도, 참외, 복숭아, 멜론 등을 비롯해 양파, 흙대파, 고추, 애호박 등의 일부 품목은 요일별 특별할인행사를 통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돼지목살과 양념돼지갈비, 생닭 등 각종 정육제품도 요일별 행사를 통해 할인판매하며 전복, 갈치, 흰다리새우 등의 수산물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과자와 라면, 음료 등의 제품은 모음전을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과자류는 초코파이 등 모두 16점이 할인 판매되고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 등 모두 14개 제품이 이번 행사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 

휴가철을 맞아 각종 나들이 용품의 할인혜택도 눈길을 끈다. 휴대용가스렌지는 15%할인행사를 통해 1만6천원에 선보이고 투버너렌지는 6만2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야외용 그릴석쇠는 1천400원~1천600원에 판매한다. 아이스박스는 크기에 따라 1만1천원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한편 행사기간 동안 3만 원 이상 물품을 구입 후 경품권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승용차, 전기건조기, 제습기, 43인치 TV 등 총 2천여 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전달한다. 응모권 지급기간은 다음달 27일까지이며 추첨행사는 29일 오후 4시께 파머스마켓 주차장에 마련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