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휴가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세요"
  • 김철 기자
  • 승인 2018.08.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청자축제 시작... 청자할인 및 경품행사

제46회 강진청자축제 청자판매 경품이벤트가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특별 이벤트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 기간에는 30% 청자할인 판매(일부품목 제외)를 진행해 평소 가격보다 저렴하게 청자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축제의 하이라이트 행사로 진행하는 청자 경품이벤트는 청자구매 금액 10만원당 경품권 1매씩을 수여하고 응모된 경품권 중 선발절차를 거쳐 이벤트 담청자를 8월 3일 오후 5시 축제 마지막 날 발표한다. 청자판매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고 경품을 청자로 수여함으로서'강진청자'브랜드의 고급화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1등 상품으로 수여되는 3천만원 상당의 청자는 '이천학문 상감청자매병'으로 일반적인 일천학문을 뛰어넘는 이천마리의 학을 조각상감한 특색 있는 작품이다. 이천마리 학의 모든 기운을 모아 수상자에게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하는 제작자의 정성이 담겼다. 이밖에 2등에 500만원 상당 2점, 3등에 100만원 상당 3점, 장려상에는 식기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46회 강진청자축제는 대표축제에 걸맞은 정통성 확보와 새롭고 참신한 축제콘텐츠 개발을 통해 흙을 밟고·던지고·적시는 체험(투게더 점핑 소일), 나이트 팝 페스티벌을 킬러콘텐츠로 오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7일간 대구면 청자촌 일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승옥 군수는 "이번 청자 경품이벤트는 군민에게는 소득창출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는 뜻깊은 경품을 수여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개최된다"며 "행사 관계자 모두가 머리를 맞대고 있는 행사가 많은 관광객들의 참여 아래 성대히 추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