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으로 가족 건강 챙겨주세요"
"홍삼으로 가족 건강 챙겨주세요"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04.2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강진점, 5월 가정의 달 특별행사 진행
선물용 제품 10%할인 혜택... 맞춤형 제품 인기


가정의 달인 5월이 다가오면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가족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말 그대로 부모부터 자녀의 나이에 딱 맞는 홍삼제품이 한 가득이다. 

정관장 강진점은 '면역력 활짝 피워라'란 주제로 오는 5월21일까지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부모에게 알맞은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등 주요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황진단'과 '홍삼에브리타임', '천녹톤' 등의 제품은 가정의 달 패키지로 묶어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가족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연령대별 다양한 홍삼제품이 크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데다 미세먼지로 인한 폐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밝혀지면서 홍삼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어린이용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고 있는 '정관장 홍이장군'에 대한 관심도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홍이장군'은 주원료인 6년근 국내산 홍삼과 부원료인 당귀, 녹용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배농축액도 들어 있다. 제품은 어린이 연령대별로 총 세 단계로 나뉘어 있는데 어린이들이 성장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을 흡수하고 체력과 면역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자녀의 연령에 맞춰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정관장 강진점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면서 건강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정관장 홍삼을 선물하여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각종 사은혜택도 눈길을 끄는 또 다른 요소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용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멤버스에 가입하면 사은품과 더불어 정관장멤버스 2천304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한다. 구입제품을 KB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은 여성제품인 '화애락 이너제틱'을 출시한데 이어 최근 남성 갱년기를 위한 신제품인 '홍천웅 칸'을 선보였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농축액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젤리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 '홍천웅 칸'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민들레등복합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만든 남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