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예산, 5천억 원 시대 열겠다
군 예산, 5천억 원 시대 열겠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8.04.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3 전국지방선거] 강진원 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더불어민주당 강진군수 강진원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9일 강진시외버스터미널 2층 사무소에서 열렸다.
 
외부인사 초청 없이 순수 군민위주의 이날 개소식에는 신문식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과 신정훈 전남도지사 예비후보 등 다수의 도의원, 군의원 예비후보들과 2천여 명의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개소식에는 외부인사를 초청하지 않는다는 원칙하에 순수 군민위주로 치러졌다. 강 예비후보는 "군예산 4천억 원 돌파했으며 앞으로 5천억 원 달성과 관광객 5백만 명 유치에 도전하겠다고 말하고, 강진읍을 상가활성화를 중심으로 유통, 문화, 청년, 스포츠 등 일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강진읍 커뮤니티센터 역할을 하는 공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강 예비후보는 "강진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서는 비방과 흑색선전을 멈추고 오직 강진발전을 위한 좋은 정책으로 군민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며 혼탁한 경선과정을 지적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10여 명의 직능별 예비후보 특보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농업특보:김대중(목리마을), 임업특보:윤영남(임업후계자 회장), 어업특보:방진석(어촌계장협의회 회장), 원예특보:최명식(땅심회 회장), 청년특보:노두섭(떡떡쿵더쿵), 축산업특보:조병곤(조사경영체연합회장), 여성특보:최영희(전,여성단체회장), 교통특보:신해룡(전,개인택시지부장), 복지특보:윤영관(전,장애인복지관장), 요식업특보:문막래(외식업지부장)등이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