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롱 극장 '이수일과 심순애'로 돌아온다
나이롱 극장 '이수일과 심순애'로 돌아온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8.03.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 마을회관서 매월 둘째·넷째 목요일 순회

1년 만에 돌아온'나이롱 극장'이 더욱 재미있고 이색적인 공연으로 군민들을 찾아간다. 

강진군청의 찾아가는 문화공연'나이롱 극장'은 커다란 천막을 치고 공연하던 옛 나이롱 극장을 재현해 마을 주민들과 배우가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 시작된 나이롱 극장은 매년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매월 둘째, 넷째주 목요일에 읍면을 순회하며 주민과 함께해 왔다.

올해 나이롱 극장은 대중가요와 연극이 결합된 악극 '사랑해~ 순애야!'로 돌아온다. 1910년대 소설 장한몽을 원작으로 영화화한 '이수일과 심순애'는 1960년대에 비극적 사랑 이야기로 수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현재의 정서에 맞게 재해석된 악극 '사랑해~ 순애야!'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해학과 풍자로 향수와 웃음, 진한 눈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가장 큰 매력은 관객 참여가 더욱 확대되었다는 점이다. 공연 전에는 고전 레코드판이 구성진 노래를 들려주며 추억을 거슬러 흥겨운 분위기를 띄우고, 극이 진행되면서 관객들과 배우들이 대화를 나누며 예상치 못한 곳에서 웃음을 안긴다.

매월 둘째, 넷째주 목요일 저녁 7시 마을회관으로 직접 찾아가는 나이롱 극장을 원하는 마을은 읍·면사무소에 3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