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I 강진청년회의소 제2의 도약을 꿈꾸다
JCI 강진청년회의소 제2의 도약을 꿈꾸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8.01.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 중앙로 신축회관 개관

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 강진청년회의소가 신축회관을 개관하고 제2의 도약을 약속했다.
 
강진청년회의소는 지난 20일 강진읍 중앙로 18에 신축회관을 준공하고 개관식을 개최했다.
 
강진청년회의소 신축회관은 대지면적 396㎡(120평), 건물면적 148㎡(45평) 2층건물로 지난 2017년 4월 신축회관 추진위원회를 결성해 공사를 거쳐 완공됐다.
 
이날 개관식에는 강진청년회의소 오주호 회장을 비롯하여 전남지구 청년회의소 신인철 지구회장, 전라남도의회 곽영체, 윤도현 의원, 강진군의회 김명희 부의장 및 군의원,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강진청년회의소 회원 및 특우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경과보고와 연혁보고를 강진청년회의소 45년 역사를 한 눈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영상으로 제작, 보고해 지나온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 강진청년회의소 신축회관 건립에 아낌없는 지원과 도움을 준 차봉근(12대 회장), 오선옥(17대 회장), 김준성, 노치경 선배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오주호 회장은 "45년 역사동안 차준성 초대회장님을 비롯한 선배님들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모든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부흥의 명성을 쌓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제2의 도약, 부흥의 시대를 응원하시는 선배님들의 마음과 정성으로 신축회관에서 첫 발을 내딛게 된 것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