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진들 김종운 대표·교육발전협의회 주길성 회장, 장학금 기탁
탐진들 김종운 대표·교육발전협의회 주길성 회장, 장학금 기탁
  • 김철 기자
  • 승인 2017.12.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소식이 이어지면서 훈훈한 강진이 되고 있다.
 
지난 8일 탐진들(주) 김종운 대표와 아트팜영농조합법인 명동주 대표가 각 1천만원씩 2천만원, 강진교육발전협의회 주길성 회장 1백만원, 마량면 농업경영인회 김남우 회장 1백만원 등 지역인재육성에 써달라며 강진군민군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연말 지역 사랑으로 장학금 기탁을 이어가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강진의 대표 특산물인 파프리카 재배로 농업을 이끄는 탐진들(주)과 아트팜 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지난 2005년 강진군민장학재단 설립 이후 매년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주길성 강진교육발전협의회장 겸 강진진로교육지원센터장은 매년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2003년 7월에 설립된 강진교육발전협의회는 강진 교육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강진청자골자유학기제·진로센터는 우리 지역 학생들이 다양한 진로체험 활동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찾고, 꿈과 끼를 키워 행복한 삶을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고 있으며 관내 중학생들의 자유학기제·진로 체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김남우 마량면 농업경영인회장은 화훼종묘무역업에 종사하고 있다. 2007,2009년 장학금 기탁에 이어 올해에도 1백만원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