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I 강진청년회의소 회장단 이·취임식
JCI 강진청년회의소 회장단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12.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6대 오주호 회장 취임... 신입회원 5명 입회

JCI 강진청년회의소 전역식 및 2018년도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이 지난달 24일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함지웅 지구회장, 강진JC역대회장단, 강진JC특우회 최태석 회장과 회원, 전남지구JC임원진, 회원 등이 함께했다. 행사에는 강진청년회의소 마터찹터인 광주JC 김주환 회장과 회장단, 우호JC 진주남강 정영동 회장과 회장단이 참석해 자리를 빚내 주었다.

강진청년회의소 행사에는 전역식이 진행됐다. 지난 2000년 입회한 이용성 전회장, 2001년 입회한 김형구 전회장에게 JC에 대한 사랑에 감사하며 전회원 뜻을 모아 전역패를 전했다.

이어서 가진 이·취임식에는 2017년도 연차·대외표창이 있었다. 강진청년회의소 발전과 애향심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선 이현 회원이 중앙회장특별표창을, 진정대 회원이 지구회장특별표창을 받았다. 또 최태석 특우회장이 자랑스런선배상을, 조영남 이임회장이 자랑스런후배상을 수상했다. 시상에는 김석훈 회원이 최우수신입회원상 등을 받았다. 또한 JC이념 실현을 위한 활동에 공로를 기리며 김동현 회원에게 중앙회장10년 재적패가 수여됐다.  

이어 이임식이 진행돼 1년간 강진청년회의소 JCI의 회장직을 수행해 온 조영남 회장에게 재직기념패가 전달됐다. 취임식에는 강진청년회의소를 이끌어갈 제46대 오주호 회장에게 정기가 인계돼 취임했다. 또 신입회원 5명이 선서하고 입회했다. 취임식에는 신회기를 이끌어나갈 이 현 상임부회장, 최홍준 내무부회장, 박성진 외무부회장 등 회장단 6명이 인사를 가졌다.

오주호 회장은 "역대 회장들께서 강진청년회의소 발판을 마련해주셨으니 탄탄하고 조직적인 기초를 쌓아올리는 것이 저의 소명이자 책임이라 생각한다"며 "회원 모두가 기본에 충실하고 각자의 책임을 다하며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