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도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우수상'
가우도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우수상'
  • 김철 기자
  • 승인 2017.11.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고싶은 섬 강진 가우도' 홈페이지(www.gaudo.co)가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문화/레포츠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웹 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 평가는 2017년 한 해 동안 운영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웹 전문가 3천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강진군은 지난 10월 16일 웹어워드 후보등록을 마쳤다. 이어 지난 10일 치열했던 본선평가를 통과한 후 7일 Finalist 작품에 선정, 17일 최고 평가위원단의 결선평가를 진행한 결과 20일 최종 수상작 중 문화/레포츠 부문에서 '우수상'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12월 14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다.
 
강진원 군수는 "'2019 올해의 관광도시 강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SNS와 웹서비스 등 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신 ICT를 접목해 최고의 정보화로 최상의 관광 정보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가고 싶은 섬 강진가우도' 홈페이지는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정보 사이트로서 강진가우도의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마켓팅 및 전남 최초의 활강레포츠인 짚트랙 체험을 위한 온라인 실시간 예약 서비스 등 가우도의 상세한 정보들을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