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주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언론
[축사] 주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언론
  • 강진신문
  • 승인 2017.11.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혁 경찰서장>

군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 속에 지역 대표 언론사로 자리 잡은 강진신문 창간 19주년을 강진경찰서 전 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굳건한 의지와 열정을 잃지 않고 지역 곳곳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문제에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언론활동을 통해 주민화합과 경찰행정 발전에 힘써 주셨음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강진군은 문화체육관광부 공식 후원 2017 강진 방문의 해, 2019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되는 등 관광도시로 발전하여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강진군민의 하나 된 마음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역의 성장과 희망찬 내일을 위해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발전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든든한 지역 언론으로서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아낌없는 제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진경찰서는 민생치안을 위해 각종 생활범죄 및 여성범죄 예방대책을 수립하여 특별 치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과 지역여건에 맞는 치안행정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강진군민이 최고의 편안함을 느끼도록 치안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주민 가까이에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주민들 의견을 전하며 더욱 사랑받는 언론으로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강진신문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 발전의 동반자로서 강진신문의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