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건전한 비판과 견제 이어가기를
[축사] 건전한 비판과 견제 이어가기를
  • 강진신문
  • 승인 2017.11.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윤 군의장>

여러분! 반갑습니다.

생생한 지역정보를 전달하는 강진신문이 창간 19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진신문은 신뢰와 믿음을 심어주는 언론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해오며 우리지역 올바른 언론문화 창달의 사명을 가지고 강진 발전과 함께 성장해 온 군민의 대표적인 지역신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강진군민의 벗이자 이웃으로 지역발전과 참 언론의 역할을 다하고 계시는 마삼섭 대표님과 김철 편집국장님 그리고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하여 감사와 위로의 뜻을 전합니다.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하신 땅심화훼영농조합법인 최명식 대표님과 자랑스런 향우인상을 수상하신 재경병영향우회 박행복 전 회장님 그리고 정석패를 받으신 문화관광과 이준범 과장님께 축하를 드립니다.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준비하는 신문으로 지역발전은 물론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언론 본연의 알찬 정보제공과 대안을 함께 제시하고 건전한 비판과 견제로 군민으로부터 더욱 신뢰와 사랑을 받는 강진신문으로 거듭 성장하시길 기대합니다. 올 한해 동안 강진군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데 대하여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고 강진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얼마남지 않은 정유년 알차게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도 늘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