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한우의 육즙과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강진착한한우가 인터넷 우체국쇼핑에 이름을 올리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나섰다.

지난 8일 인터넷 우체국쇼핑에 따르면 이곳에서 선보이고 있는 강진착한한우 상품은 총 4개 품목으로 최대 47%까지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이 가장 높은 상품은 '정육 4구 선물세트'로 불고기 800g, 국거리 400g, 장조림 400g으로 구성돼 있으며 마블링이 제대로 살아있는 품질 좋은 1등급 암소한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품격을 더한 선물세트로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기존 12만9천원에서 47%할인된 6만9천원이다.

꽃등심 500g과 채끝등심 500g으로 구성된 '강진착한한우 금바구니'상품은 34%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7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주를 먹인 1등급 한우 암소로 만든 '몸보신세트'도 추운 계절을 앞두고 더욱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구성은 우족 2벌과 잡뼈 1㎏으로 가격은 할인가를 적용받아 4만9천원이다. 몸보신세트 또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강진착한한우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강진지역에서 보다 과학적이고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키워내고 있으며 가공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여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특히 지역 건강 식품인 여주와 유채, 보리, 콩 등 양질의 전용사료를 먹여 키워낸 28개월 이상의 한우만을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오염원 등을 차단하고 식육의 품질저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정도축장과 가공장을 이용하여 유통 전 과정의 위생과 안전을 책임진다.

초음파육질 진단과 단계별 체계적인 사양관리프로그램을 통해 1등급 이상의 출현율을 높이고 있는 것도 강진착한한우의 특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