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10.29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탐진로타리클럽 연탄나눔 봉사

국제로타리 강진탐진로타리클럽이 지난 21일 동절기 한파를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펼쳤다.
 
이날 탐진로타리클럽 회원들은 국제자매클럽인 필리핀 바얌방로타리클럽 회원들과 강진읍·면 3개지역 어려운 가정을 찾아가 사랑나눔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에 탐진로타리클럽은 어려운 이웃들의 근심인 난방비에 도움을 주고자 연탄 2천200장을 준비했다. 연탄을 싣고 몸이 아파 일일 근로자로 수익이 일정치 않은 채 장애자녀를 홀로 돌보는 신전면 김모(75)씨 가정을 찾았다. 김 씨 가정에는 겨울철 따뜻하게 보내시라는 인사와 함께 사랑의 연탄 4백장을 손에서 손으로 전해 넣어주었다.

또 회원들은 아픈 몸으로 자녀를 돌보는 강진읍 이모(86)씨 가정을 찾았다. 리어카에 연탄을 싣고 좁은 골목길을 100m정도 이동해 이 씨의 가정에 연탄 300장을 배달했다. 이날 7가정에 연탄이 배달됐다,
 
강진탐진로타리클럽은 회원 99명이 활동하며 농촌오지재능나눔봉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장애우와 함께하는 나들이, 이웃나눔 등 봉사를 가져온다.
 
노상남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이웃들이 연탄을 이용해 난방을 하고 있어 손길이 필요한 곳이 많다"며 "겨울을 날 수 있는 사랑의 손길이 더해지면 더 따뜻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