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우 소식
향우 소식
  • 윤기열 수도권기자
  • 승인 2017.10.2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강진군 향우회 추계 골프대회 개최

재경 강진군향우회(회장 민병조)는 지난 16일 이천 실크밸리CC에서 추계 골프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2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메달리스트는 남자부 양인열, 여자부 윤명 향우가 차지했고 다버디는 남자부 김일용, 윤치왕, 안상선 향우로 결정됐다. 다파는 남자부 강호철, 김재룡, 여자부 선나영 향우가 차지했고 다보기는 남자부 소재환, 김재룡, 여자부는 강효실 향우가 결정됐다. 니어리스트는 남자부 박용수, 여자부 최형희 향우가 차지했다.

특히 이날 행사를 통해 당초 11월23일에 열린 정기총회 날짜가 12월 28일 목요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렸다.


 

재경 읍면 향우회 임원회·재경 강진중 동문회 회장단 회의

재경 향우회 임원회와 동문회 회장단 회의가 잇따라 열렸다.

재경 강진읍향우회 임원회의가 지난 18일 서울 서초동 서라벌 한정식 집에서 열렸다. 이날 임원회의를 통해 2017 정기총회를 12월 6일 서울 서초구 소재 더 포레에서 개최하기로 최종 확정했다. 이와함께 신임 향우회장의 이취임식도 결정했다. 기존 하종면 회장이 이임하고 강진북초 5회 졸업생으로 인테리어 사업을 하는 이강재 향우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재경 군동면향우회 임원회를 개최했다. 지난 17일 서울 선릉역 인근 강진수산물 직판장에서 임원회의를 열었다. 이날 11월 17일 실시되는 정기총회 행사에 대한 제반사항 토의가 이어졌다. 

이보다 앞선 지난 13일에는 재경 강진중학교 동문회 기수별 회장단 회의가 강진수산물 직판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회장단 회의를 통해 11월 21일 화요일 강진수산물 직판장 흑산도홀에서 정기총회 및 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갖기로 결정했다. 전 교육부 국장을 지낸 김영윤 회장이 이임하고 강진중 19회 출 조승옥 향우가 새로 회장으로 취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