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진지역 당원연수대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강진지역 당원연수대회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9.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원 등 450여명 참석... 이개호 도당위원장 등 특강

더불어민주당 장흥·보성·고흥·강진지역위원회는 지난 16일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대회의실에서 당원 45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강진지역당원연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진지역당원연수대회는 신문식 위원장을 비롯하여 이승옥 강진연락소장, 김문호 장흥연락소장, 정용화 지구당사무국장, 홍지영 도당대변인 등이 다수 참석했다. 이번 강진지역당원연수대회에는 이개호 도당위원장의 특강이 있었다.

특강에 이 도당위원장은 내년 선거에는 다른 당보다 과학적이고 세련된 시스템으로 후보를 내보내 호남에 보내준 위상에 보답하자고 강의했다. 또 민주당 창당 62년을 맞았고 인류국가를 밝고 희망차게 다시 만든다는 자부심을 갖고 백만당원, 백년전당을 만들자며, 강진의 미래 발전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지난해 초 모 정당 출현으로 지역국회의원들이 대거 탈당을 했지만 끝까지 민주당을 지켰다. 도민과 함께 문재인 대통령을 당선시켰고 국정수행을 잘하여 민주당의 지지도는 80%를 넘고 있다. 이 열기를 내년 지방선거까지 이어가서 압승을 거두자고 강조했다.

이어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교육연수원 원장이 '민주당의 미전과 혁신방안' 이란 주제로 특강에 나섰다. 전 위원장은 내년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하고, 당이 변해야 하며 국민의 삶을 바꿔서 더 낳은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이 우리 당의 궁국적인 목표라고 역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