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직자부인회, 청자협동조합, 현대차 윤성준 차장 장학금 기탁
공직자부인회, 청자협동조합, 현대차 윤성준 차장 장학금 기탁
  • 김철 기자
  • 승인 2017.09.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5일 강진군 공직자부인모임인 동백회가 제45회 강진청자축제기간 동안 음료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군 인재육성에 써달라며 4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동백회 임미정 총무는 "매년 청자축제 기간 동안 얻은 수익을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기탁하고 있다. 자라나는 학생들의 학업과 꿈을 위해 성장하는 교육 환경조성에 앞으로도 계속 관심을 두고 돕고자 한다"고 기탁 소감을 말했다. 
 
공직자 부인 5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동백회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축제에 참여해 부스운영에 따른 판매수익금을 기탁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7천8백만원을 기탁했다.
 
같은 날 강진청자협동조합 이막동조합장과 현대자동차 강진지점 윤성준 차장도 각각 1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막동 조합장은 "강진의 미래는 젊은 인재들로부터 나온다고 생각한다. 젊은 인재들이 꿈을 펼쳐나가는 데 기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기탁 소감을 말했다.
 
현대자동차 윤성준 차장은 "강진 군민들의 성원으로 큰 상을 받았다. 이 상금을 후배들인 강진의 꿈나무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보람된 일이라 여겨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작은 정성이 강진 학생들의 학업을 위해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