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경영인 강진군연합회, 전라남도농업경영인 대회 참가
한국농업경영인 강진군연합회, 전라남도농업경영인 대회 참가
  • 김철 기자
  • 승인 2017.08.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부터 3일간 고흥군 팔영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4회 전라남도 농업경영인대회'에 (사)한국농업경영인 강진군연합회원(이하 한농연) 80명이 참가했다.

한농연 전남도연합회가 주최하고 한농연 고흥군연합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 1만여명이 모여 농업·농촌 회생대책을 강구하는 화합과 단결의 장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는 강진원 군수를 비롯해 김영록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김갑섭 전남도지사 권한대행 등 농업관련기관장 및 지자체장이 참석해 전라남도 농업경영인들을 응원했다.

이상남 한농연전남도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서 전남 한농연이 전남농업을 이끌어가는 새로운 각오를 다지고 희망을 이야기하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현장 경험과 정확한 대안을 가지고 있는 한농연 회원들이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일어나 단결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특히 대회 둘째날에는  '쌀문제 해결을 위한 향후 대응방향'정책토론회를 개최해 급변하는 국내·외 농업 여건 속에서 한국농업경영인의 역할을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진원 군수는 "강진군 농업을 이끌어온 농업경영인회가 겸손함과 부지런한 성품을 바탕으로 '농사'를 '농업'으로 끌어 올리는 큰 역할을 해주리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