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 앞서 적극적으로 봉사하자"
"한발 앞서 적극적으로 봉사하자"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7.0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재공식방문 주회 및 모란로타리클럽 이·취임식... 제11대 김영숙 회장 취임

강진모란로타리클럽이 국제로타리3610지구 총재공식방문 주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파머스마켓 대회의실에서 갖고 새회기를 힘차게 출발했다.
 
지난 5일 열린 행사에는 김남준 3610지구 총재, 강진원 군수, 문경환 제9지역대표, 자매클럽 진주석류로타리클럽 허무자 회장과 임원진, 관내기관단체장, 회원 등이 자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3610지구 총재를 초빙해 2017-18년도 '로타리 변화를 만들자'라는 테마아래 강진모란로타리클럽 주회가 진행됐다.
 
이임식에는 1년동안 지역사회에 본이 되며 클럽 발전을 리더한 나효숙 이임회장에게 회원일동 재직기념패가 전달됐다. 또 이임하는 10대회장과 김영임 총무에게 금뱃지를, 재무에게 상품권을 전해 클럽발전 수고에 감사했다. 이임식에는 클럽활동에 솔선수범한 회원에 우수회원상 및 개참상 수여가 있었다. 클럽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기여한 박은미 회원 등 5명이 우수회원상을, 주회와 봉사에 모범을 보인 임윤지 회원 등 5명이 개참상을 받았다.
 
이어 가진 취임식에는 제11대 김영숙 회장에게 클럽기가 전수돼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염순임 역대회장이 자비로 모란클럽 제1호 관명장학금을 기부해 김남준 총재에게 전했다. 또한 회원들이 기부한 봉사기금 PHF 3구좌(3,000달러), 봉사의인 12구좌(360만원), EREY 40구좌를 클럽 공식방문기념으로 총재에게 전달했다.

또 총재가 국제기금 전세계 소아마비박멸과 모자보건 등에 사용하는 EREY 200달러를 신임회장과 총무명으로 기부해주었다. 취임식에는 신입회원 3명이 입회하였고, 차기 임원진 소개를 갖고 새회기를 출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