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탐진·청자로타리클럽 합동 이·취임식
강진탐진·청자로타리클럽 합동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6.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상남, 김정식 회장 취임

국제로타리3610지구 2017-2018년도 강진탐진로타리클럽·강진청자로타리클럽 회장 합동 이·취임식이 지난 26일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됐다.
 
회기 입장으로 시작된 강진탐진·청자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는 김남준 3610지구총재, 강진탐진 자매클럽인 부산동연제로타리클럽 서택경 회장과 회원, 지구임원진, 관내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이 함께해 축하해 주었다.
 
합동 회장 이·취임식에는 금 회기동안 최우수클럽상을 수상한 탐진로타리 김윤석 이임회장과 우수클럽상을 수상한 청자로타리 김남준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가 전달됐다. 또한  탐진클럽에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단체를 위해 자원봉사로 헌신한 배서경씨에게 직업봉사상을 전했다. 또 탐진클럽 황민 부인회총무, 청자클럽 김채주 총무, 이규하 재무가 감사패를 받았다. 최우수회원상은 탐진클럽 윤영상 회원이 수여했다.

행사에는 탐진로타리클럽 한국로타리 장학문화재단장학금과 문경환·강성재 관명장학금, 인암장학금을 순 천대 송현석 씨 등 11명이 받았고, 청자로타리클럽의 장학금이 전해졌다.
 
이어 양클럽 취임식이 진행돼 탐진클럽 제23대 노상남 회장과 청자클럽 제4대 김정식 회장에게 클럽기가 인계돼 취임하였다. 또한 신입회원 14명이 입회했고, 양클럽 차기임원이 소개돼 열심히 봉사해 달라며 박수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