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류, 싸고 간편하게 구입하세요"
"여름의류, 싸고 간편하게 구입하세요"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7.06.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의류매장 '특별 할인행사' 봇물... '사은품 증정'도 잇따라

관내 의류매장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개점 기념부터 신상품 홍보를 위한 대규모 할인까지 행사의 명분과 이유도 다양한데, 할인혜택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도 잇따르면서 소비자들의 발길이 자연스레 지역 의류시장으로 쏠리고 있다.
 
여성의류 전문매장 수스 강진점은 개점 700일을 기념하여 오는 27일까지 이월 상품 초특가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할인율은 역대 최대인 80%에 이를 정도다.
 
이에 따라 티셔츠와 셔츠, 바지 제품은 1만원대부터 판매하며 자켓, 점퍼 등도 판매가를 대폭 낮춰 2만원대부터 선보인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덧신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물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특별서비스도 진행한다.
 
수스 강진점 관계자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개점 700일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장에서 시원하게 음료를 즐기면서 알뜰 쇼핑을 통한 기쁨과 재미를 맘껏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전문매장 '밀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여름시장 공략에 나섰다. 6월 호국의 날을 맞아 경찰과 군인 공무원을 대상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데, 이 기간 동안 신상품 의류는 40%까지 할인판매하며 기타 용품은 2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월상품은 10%할인이 추가된다.
 
또 신상품 세트구매 시 10%를 추가로 할인하는 스페셜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대상품목은 티셔츠, 바지, 등산화, 배낭 등이다.
 
밀레는 개점 100일 기념하여 단체복 주문고객을 위한 할인행사를 추가하며 소비자들의 구매혜택을 한층 늘렸다. 이에 따라 단체복 주문금액이 200만원을 넘으면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밀레의 여름 맞이 행사는 이달 말까지며 구입금액에 따라 모자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의류매장 PAT(피에이티)는 다음달 9일까지 특별행사를 열고 구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부제품의 할인율을 최대 70%까지 늘리며 시장공략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