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전력배 강진군생활축구대회 개최
한양전력배 강진군생활축구대회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6.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 강진 우승... 김성효 선수 최우수선수상

관내 축구동호인들의 친목을 기하고 지역 축구 활성화를 위한 제3회(유)한양전력배 강진군생활축구대회가 지난 18일 강진군남포축구장에서 개최됐다.
 
강진군축구협회가 주관해 열린 대회에는 김영일 (유)한양전력대표, 조성호 강진군축구협회장 및 임원진, 김정식 강진군체육회상임부회장, 관내 한마음, 까치, 디딤돌, OB, FC강진, FC탐진 6개축구팀이 함께한 가운데 A,B조로 나뉘어 친목아래 기량이 발휘됐다. (유)한양전력배 강진군생활축구대회는 지역선·후배가 축구로 우애를 돈돈히 하고, 축구발전을 갖고자 도암면 출신 향우기업인 광주소재 전기공사업체인 (유)한양전력 후원으로 개최되고 있다.
 
본 대회에 앞서 FC강진팀 김범규 선수가 페어플레이경기를 갖겠다는 선수선서가 있었다. 이어 지난해 우승팀인 FC탐진팀이 주최측에 우승기를 반환하고 대회가 시작되었다.
 
이번 대회 결승전에는 FC탐진팀과 FC강진팀이 올랐다. 결승전 경기에서 FC강진 김성효 선수가 전반 10분만에 선제골을 넣으며 기선을 제압했지만 5분뒤 탐진FC 김고후 선수가 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은 비겼다. 후반전 경기에서도 양팀은 한 골씩을 주고받으며 선전했지만 2:2 무승부로 끝났다. 각팀대표 5명이 승부차기를 갖고 강진FC팀이 5:2로 제3회(유)한양전력배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에서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여 팀 우승에 기여한 강진FC 김성효 선수가 최우수선수상을, 우수선수상은 탐진FC 김도우 선수가 받았다.
 
한양전력 김영일 대표이사는 "강진군의 축구발전과 건강한 생활을 바라는 지역 축구동호인과 강진군축구협회의 염원을 담아 축구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상대방의 멋진 플레이에 박수와 격려를 보내면서 축구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